제9대 집행부 2024년 첫 모임 아사쿠사에서 2024.01.08

기사작성: 배상봉 (디지털위원회)
사진촬영 및 제공: 이경화 (사무국), 석나은 (신설회사 및 회원발굴 추진위원회), 문영화 (배구위원회)
치바지회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KTA.CHIBA.JAPAN
치바지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kta_chiba/
치바지회 태그: #chibaokta , #치바옥타 , #월드옥타치바지회
(인스타그램 개인계정에 사진을 공유하시는 분들은 꼭 관련태그를 넣어주세요)

제9대 집행부 모임이 2024년 1월 8일(월요일.휴일) 서성일 회장님의 주최로 아사쿠사의 DOGDEPTカフェ浅草 隅田川テラ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모임은 이경화 사무국장의 사회로 대략 세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이 되었습니다.

  1. 집행부 맴버들의 자아소개 시간
  2. 세가지 의제에 대한 간단한 토론 ( 회비조절에 관하여, 행사계획에 관하여, 예산에 관하여)
  3. 식사교류파티 (생일축하 깜짝 이벤트)

구체적인 내용과 개인사진들은 모두 집행부 그룹에 올려져 있으며, 여기에서는 사진의 일부만을 뽑아서 공유해 드립니다. 구체적인 토론내용에 관해서는 지금 결론을 낸것이 아니기에, 2월 24일에 있게 되는 이사회 및 신년회에서 구체적으로 토론 및 결정이 됩니다.

이경화 사무국장의 카메라로 담은 단체사진입니다. (일부 늦게 도착한 분들이 들어있지 않은데, 아래의 교류회 현장에서 모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서성일 회장
권호군 이사장
김철 수석부회장

돌아가며 자아소개를 했는데 아래는 자아소개 시간의 분위기 입니다. 분위기를 알리기 위해 몇장만 골라서 공유합니다.

카페의 환경 그리고 맛있는 음식입니다.

서성일 회장님 생신축하 깜짝쇼 ~

석나은씨가 핸드폰으로 기록한 화끈한 교류현장 모습입니다.

문영화씨가 그룹에 공유해준 즐거운 교류현장의 모습입니다.

2024년 치바지회 제9대 집행부 조직도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