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치바지회 대외협력위원회 비전과 키워드

2월 예정 신년회에 설명드리려고 했던 대외협력위원회(이하 위원회)의 비전키워드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위원회의 비전은 대외적으로 타지회와 협력하여 비지니스 기회를 창출하여 회원과 차세대 분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출범하였습니다. (위원회 출범 기사 참조: https://chibaokta.net/meeting-20220202/)

위원회의 키워드는  회원혜택, 차세대 활성화 입니다.

지회 회원사가 현재 가지고 있는 일본 국내 물류시스템과 온/오프라인 판매루트를 활용하여 중국으로부터 경쟁력 있는 제품을 알선하여 일본에서 판매하는 비지니스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사전준비 시간이 길어지면서 계획했던 내용에 많은 수정이 있었으며 2월 28일 북경지회와의 미팅으로 위원회의 첫 발자국을 내딛었습니다. 현재는 위원회 조직의 틀을 잡고 비지니스 매칭의 메뉴얼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코로나 원인으로 온라인 미팅을 위주로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가 안정되면 현지방문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미팅 방식, 인원수 부분은 메뉴얼이 정립이 되면 회원사 멤버 외 기타 회원과 차세대에도 미팅에 참석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합니다. 온라인 미팅은 매회 영상기록을 남기고 있으며 미팅 후 치바지회 가족들께 공유합니다.

 “회원혜택, 차세대 활성화”를 키워드로 위원회는 오늘도 실질적으로 여러분께 이익과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찾기 위하여 총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회원과 차세대 분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외협력위원회를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