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지회 대외협력위원회 심천지회와 1차 미팅 가져/2022.03.09

2022년 3월 9일 치바지회 대외협력위원회는 심천지회와 1차 온라인 비지니스 정보교류회를 가졌습니다.

치바지회에서는 김동연 지회장 포함 12명이 참석하였고 심천지회에서는 신현국 지회장님을 포함 11명이 참석하였습니다.

교류회의 첫 순서로 김동연, 신현국 두 지회장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이어 치바지회 권호군 수석부회장이 치바지회의 소개와 회원사의 비지니스 현황을 소개하였습니다. 치바지회 회원사 담당자들의 간단한 자아소개와 현재 하고있는 사업소개 및 교류회를 통한 희망사항을 밝혔습니다.

심천지회 및 지역소개는 김충남 이사장님이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심천지회는 100여개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5월 중국전자정보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소개가 끝나고 실질적인 비지니스 상담을 하였습니다. 이번 교류회에서 토론된 상품은 공기청정기, 과일야채 정화기, 헤어미용기기, 발열조끼, 유명브랜드 캐릭터 상품, 쿠션, 베개 등 이 있습니다. 치바지회 참가자들은 각 제품에 대하여 구체적인 사양, 판매 방식 , 금액 등에 대하여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일부 내용은 추후 구체적인 토의를 다시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2시간 진행된 비지니스 교류회의 마지막은 심천지회 명예회장이신 남기학 월드옥타 본부 감사님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오랜 시간 만나지 못했지만 이렇게 온라인이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얼굴을 보고 비지니스도 토론이 되는 점이 아주 좋다고 밝혔습니다. 치바지회와 심천지회는 2010년 자매결연을 맺어서부터 벌써 1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새로 당선된 두분의 회장님들이 이렇게 회원사의 사업에 앞장서는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상담회를 통하여 교류를 하고 직접적인 비지니스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