世界韓人貿易協会千葉支会
World-OKTA Chiba 세계한인무역협회치바지회
活動記録

치바지회 회사탐방에 35명 회원 및 차세대(예비회원) 참가 / 2018.11.18

2018년11월18일(일요일), 치바지회에서 제2차회원사탐방을 진행하였습니다. 회장님을 비롯해 이사님,회원 등 참여인원은 약 35명 참여을 해주셨습니다.

허영수명예회장님 회사

첫번째로 탐방 한 곳은 허영수명예회장님의 새 사무실입니다.

허영수명예회장님은 건축설계회사를 운영하시며 건축문화와 건축기술을 통해 중국, 아시아 및 세계와 일본을 연결시키는 ‘가교=Media’가 되는것을 이념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소】:東京都千代田区神田須田町1-5-10 相鉄万世橋ビル 8F

열심히 명예회장님의 사업설명을 듣는 회원님들

권호군부회장님 회사

두번째로 탐방 한 곳은 권호군부회장님의 회사입니다.권호군부회장님은 인테넷 판매회사를 운영하시며 주로 스마트 폰 및 타블렛 케이스,아기용품,화장품 등 상품을 판매합니다. 중국 심천에서 직접 공장을 운영하셔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 할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주소】:千葉県市川市鬼高3丁目13番2号 マンションニュー中山325号

아기 자전거에 좋아하시는 회장님들
(송년파티에 경품으로 8대 놓았음, 참가하셔서 당첨하시기 바랍니다.)
권호군부회장님의 물류 창고를 둘러보는 회원들

김동림 명예회장님 회사


세번째로 탐방 한 곳은 김동림명예회장님의 회사입니다. 김동림명예회장님은 무역회사를 운영하시며 주로 자전거 및 주변 제품, 시큐리티(보안) 기기의 기획, 제조, 판매를 합니다. 또한 오리지널 브랜드 MONTAGNE 제품를 인테넷에서 판매 하고 있습니다.

【주소】:埼玉県三郷市早稲田4-10-8

물류선터에서 보안에 대하여 설명하는 김동림명예회장님

마치면서

이로서 제2차 치바지회 회원사탐방은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회원사탐방은 회장님들이 운영하시는 회사를 직접 방문하여 사업설명 및 경험담을 듣은 아주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저녁은 우에노 미미정에서 다같이 회식하며 한명한명 자아소개 및 느낌을 공유하는 등 즐거운 교류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치바지회의 이벤트에서 자주 만나는 회장님들이지만 회사를 직접 방문하는 계기로 회장님들의 창업에 대한 열정, 패기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하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치바지회의 멋있는 선배님들 – 허영수명예회장님, 권호군부회장님, 김동림명예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번 기업방문을 조직해주신 김정남 이사장님, 차량을 제공해주신 강명호부회장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글 / 김 영현
사진 / 김 권철, 김 영현

COMMENT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