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지회 2022년 가을운동회 및 단합대회 열려/2022.11.06
지난 일요일, 월드옥타 치바지회 제1회 가을운동회 및 단합대회가 이바라키현 토리데시에서 열렸습니다.이번 운동회는 치바지회 활성화위원회(위원장: 김련) 에서 주최하였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대회를 조직한 활성화위원회 및 차세대의 열정에 해빛도 유난히 찬란하게 빛나며 좋은 날씨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치바지회 활성화위원회 김련 위원장)
치바지회 회원, 차세대 및 어린이들 포함 40여명이 참가하였습니다.운동회는 청팀과 홍팀 두팀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우선 운동회가 열렸습니다. 운동회 종목으로는 축구, 릴레이 달리기, 달리기 등이 있었습니다. 또한 풍선게임 및 바줄당기기가 있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단합대회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지 않나요? 지면이 부족하여 재밋는 사진들을 많이 올려드리지 못하여 아쉽습니다. 참가자들은 이구동성으로 재밋는 이벤트를 기획해주어 뜻깊은 주말을 보냈고 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즐겁고 좋았다고 밝혔습니다.
활성화위원회 김련 위원장은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멋진 하루를 마무리하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우리 어린이들이 즐겁게 경기에 참여하고 뛰여다니는 모습에 행복했고, 처음으로 조직하는 운동회여서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모든 참가자들의 협력이 있어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고 여러분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어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운동회가 끝나고 치바지회 정례회를 일본조선족문화교류회관에서 가졌습니다.
정례회의 의제는 단합대회 총결, COT주식회사 설립동기와 향후 운영, 제26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 보고 등 세가지 내용이었습니다.
정례회가 끝나고는 만찬회를 가지면서 운동회에서 못다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활성화위원회에서 조직한 단합대회는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