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지회 차세대 이벤트-기업방문/2022.05.21

지난 5월 21일 치바지회 차세대위원회에서는 차세대를 위한 기업방문을 조직하였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기업은 박영매 대표가 경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Aegir (https://aegir.co.jp/)이였습니다.

주식회사 Aegir은 2017년 홍콩에서 법인을 설립하였고 2019년에 도쿄로 거점을 옮긴 기업입니다. 주요업무는 문화컨텐츠에 일본어 음성 녹음, 성우 캐스팅이며 현재 중화권 및 한국의 게임컨텐츠에 일본어녹음을 하는 실적을 많이 쌓고있어 그 경험을 살려 대본체크 등 영역까지 지원을 하는 음성제작 회사입니다.

박영매 대표는 업무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 디지털컨텐츠의 지적재산권관리와 작품제작인데 대학시절 법학을 전공하였기에 해당 지식을 활용하여 이 부분을 리드해 가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컨텐츠제작팀을 양성, 확대하는 중이며 향후에는 음향제작서비스 외에 자사 오리지널 컨텐츠 제작 등으로 회사의 비지니스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치바지회 차세대 포함 20여명이 참가한 이번 기업방문에서는 박영매 대표의 기업 설명에 이어 사무실, 스튜디오, 영상편집실 등을 직접 참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로나로 오프라인 이벤트가 많이 취소되어 아쉬웠었는데 이번 기업방문으로 음성 제작 이라는 새로운 분야의 지식을 넓혔고 오랜만에 차세대간의 우정도 돈독히 할 수 있어서 기뻤다고 많은 참가자들이 밝혔습니다.

치바지회에서는 향후에도 기업방문 포함 차세대 활성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주식회사 Aegir 박영매 대표 소개:

2004년 중국 북경사범대학 법학부 입학.

2010년 4월 국립 오사카대학 법학연구과 민법전공 석사과정 수료.

마크로밀 경영과리본부의 첫 외국인 사원으로 입사.

2년후 퇴사하고 일본 유명 게임 회사 입사. 이후 주식회사 Aegir 설립.

글:치바지회 차세대위원회 석나은

사진:치바지회 차세대위원회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