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소식) 전심혁 차세대위원장(부회장), 카와구찌시에 물품 기부/ 2024.4.19
회원소식입니다.
월드옥타 치바지회의 부회장이자 차세대위원장인 전심혁 사장이 지난 4월 19일, 일본 사이타마현 카와구찌시에 유아용품 57만엔 어치를 기부하였습니다.
이는 카와구찌시에 본사를 두고있는 전심혁 사장의 첫번째 기부행사가 아닙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도 마스크, 손소독액, 반려동물 매트, 유아 매트 등을 기부한것으로 알려져 현재까지 합계 1000만엔 상당의 물품을 지원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전심혁 사장의 이러한 지속적인 노력은 카와구찌시 시장으로부터 네번의 표창장을 수여받는 등, 그의 봉사 정신과 노력이 인정받고 있습니다.
기업의 가치향상과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힘쓰고있는 전사장은 매달 직원들과 함께 쓰레기 줍기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올해부터 에이요상사(A-YO商事, 사장 전심혁)는 사이타마현 SDGs 파트너로 등록되었습니다.
또한, 에이요상사는 카와구찌시에 16000개의 기업 중 7개 기업만이 선정되는 지역 공헌 사업자로 선정되었으며, 이는 회사가 고용 창출, 기부 활동, SDGs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시민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등 시에 대한 뛰어난 공헌을 한 결과로 보입니다. 이러한 선정은 회사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노력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전심혁 사장은 “에이요상사는 앞으로도 보다 나은 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며,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도전에 끊임없이 도전하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글 조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