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지회 5월 월례회 및 이사회 / 2019.05.25

2019년5월25일(토요일) 월드옥타 치바지회에서 월례회 및 이사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월례회 및 이사회에는 주홍철회장님을 비롯해 이사, 회원, 차세대 등 약 20명이 참가하였습니다.

월례회 및 이사회는 주홍철회장님의 사무실 k&kソフト株式会社에서 오후15시반부터 17시반까지 진행하였으며, 월례회 및 이사회가 끝난후 뒤풀이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월례회 및 이사회에서는 1. 세계대표자대회 및 지역경제인대회 참가에 관해, 2, 2019차세대무역수쿨에 관해, 3. 2019년 활동스케쥴, 4. 새로운 이사추천, 5. 6월8일 후쿠오카지회 회장 이취임식 참가안내, 6.회비에 관해 등 과제를 가지고 보고 및 토론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2019년 차세대무역수쿨을 메인으로 토론을 하였으며, 강사확정, 테마결정, 강의순서조절, 상세담당자확정, 로고현수막디자인, 협찬홍보, 신청입력폼내용확인등 관하여 의견을 나눴습니다.

그리고 월례회 및 이사회가 끝난후 뒤풀이가 이어졌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월례회 및 이사회에 적극적으로 해주신 회장님을 비롯해 이사, 회원, 차세대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월례회 및 이사회의 장소를 마련해주신 주홍철회장님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지만 그 날씨보다 더 열정적인 차세대 13기분들을 기대하며 다같이 화이팅합시다!!!

글 / 김 영현
사진 / 김 영현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