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치바지회 신년회 및 정기총회 개최 / 2023.02.18

2023년 치바지회 신년회 및 정기총회가 지난 2월 18일, HOTEL METROPOLITAN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치바지회 회원 및 차세대를 포함 50여명의 인원이 참석하였으며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제1부 정기총회에서는 의장, 서기 선출, 2022년 활동보고, 재무보고 및 감사보고가 있었습니다. 또한 2023년도의 활동계획 및 예산 계획을 발표하고 의결하는 순서를 가졌습니다.

김동연 지회장은 개회식에서 이번 행사에 참가한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지난해 제8대 집행부가 출범하면서 치바지회 회원들 차세대분들의 노력과 성원으로 1년동안 많은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밝혔습니다. 2022년 수입 및 지출에 대한 결산보고도 하였습니다.

서성일 이사장은 옥타라는 좋은 플랫폼을 이용하여 회원 및 차세대들이 비지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비지니스를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권호군 수석부회장은 지난 1년간 치바지회의 활동에 대한 보고를 하면서 치바지회는 인력자원의 재산이 가장 많은 지회인 것 같다고 밝히면서 이 재산을 널리 활용하시라고 밝혔습니다.

권호군 수석부회장, 김동연 지회장, 서성일 이사장

감사보고를 하고있는 유성택, 김성덕, 리경화 감사

서기 김승녀, 의장 김정남

이어 2023년 신입회원 환영식이 있었습니다.

신입회원 환영식

제1부 사회자:이광철 사무국장

제2부 신년회에서는 회장, 이사장, 수석부회장의 건배사 및 각 회원들 간의 식사와 교류의 시간을 가졌으며 재밋는 게임 및 오락활동을 통한 경품 추첨도 있었습니다.

김동연 지회장은 건배사에서 2022년 1년간의 활동을 통한 경험과 지식을 기초로, 코로나가 많이 해소가 되면서 일상으로의 복귀를 앞둔 계묘년 올해 치바지회는 회원들의 더 활발한 비지니스를 지원하기 위하여 더 뜨거운 열정과 든든한 응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원들은 이번 모임을 통하여 서로 새해인사를 건넸으며 2023년에 있게 될 새로운 이벤트 및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김동연 지회장

서성일 이사장

권호군 수석부회장

제2부 사회자: 장홍혁 차세대 대표

사진: 리용남

정리 및 편집: 김승녀, 김홍화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