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지회 제27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 및 수출상담회 참가/2023.10.27
2023년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3박4일의 일정으로 제27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 및 수출상담회가 한국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월드옥타와 연합뉴스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67개국 800여명의 한인 경제인 등 1천여명이 참가하였습니다.
치바지회 김동연 지회장을 비롯 회원 17명이 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치바지회가 이뤄낸 성과를 공유드립니다.
1. 치바지회가 월드옥타 회장 표창 우수지회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김동연 지회장이 수상하는 모습입니다.
2. 치바지회 안룡수 부이사장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였고 김철 부회장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사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순서:김철 부회장, 김동연 회장, 안룡수 부이사장
3. 24일에는 전일본 8개 지회 교류회를 가졌습니다. 또한 단독으로 청도지회와 교류회를 가졌습니다.
아래 사진은 교류회를 마친 이후의 치바지회 멤버들의 모습입니다.
4. 25일에는 청도지회, 광주지회, 대련지회와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청도지회 김무지회장님과의 계약 체결 현장 및 양 지회 멤버들이 함께 사진을 남겼습니다.
광주지회 이수림회장님과의 계약 체결 현장 및 양 지회 멤버들이 함께 사진을 남겼습니다.
대련지회 김영남회장님과의 계약 체결 현장 및 양 지회 멤버들이 함께 사진을 남겼습니다.
5. 통상 Trade Show에 참가하여 제품발굴을 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Trade Show에는 치바지회 15기 강해욱 무역스쿨 수료생이 출전하여 먹는 미용젤리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제품설명을 하고있는 강해욱 차세대
6. 25일 저녁에는 상해, 이스탄불, 프랑크푸르트 지회와 교류회를 가졌습니다.
7. 26일에는 광주, 대련, 자카르타, 미얀마, 아르헨티나, 칠레 등 지회와 교류회를 가졌습니다.
8. 김동연 지회장이 본부로부터 코로나로 연기되었던 지회장 임명장을 수여받았습니다.
9. 치바지회 감사이며 월드옥타 본부 차세대위원회 일본 지역대표인 이경화대표가 본부로부터 2년동안 지역대표로의 수고를 인정하여 공로패를 수여받았습니다.
코로나사태가 종료되고 처음으로 갖게 된 대회인만큼 치바지회는 세계 각 나라의 지회 및 한국의 중소기업들과 활발한 교류를 하였고 그 결과는 향후 찬란한 결실을 맺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사진:참가자 일동
정리: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