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지회 대외협력위원회 상해지회와 1차 미팅 가져/2022.08.25

치바지회 대외협력위원회(이하 위원회)는 8월 25일 상해지회와 첫 비지니스 협력미팅을 가졌습니다.

미팅에는 치바지회 9명, 상해지회에서 8명, 도합 17명이 참가하였습니다.

김동연 지회장은 코로나 영향으로 미팅이 늦어졌는데 여러분들이 귀중한 시간을 내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밝혔습니다.

상해지회 박상권 지회장님은 코로나 영향으로 처음으로 영상으로 얼굴을 보지만 양 지회 회원사 제품들을 가지고 좋은 교류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첫 미팅인 만큼 우선 양 지회의 참가자들의 자아소개 및 사업내용에 대한 소개시간이 있었습니다.

이어 상해지회의 회원사 상품소개가 있었습니다. 첫 회사의 소개 상품은 보온병, 보온도시락, 텀블러 제품이였습니다. 두번째 회사 상품은 온수 찜질기, 손난로, 찜질팩 등 난방용 제품이였습니다. 치바지회에서는 설명을 듣고 해당 제품에 대한 질문을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월드옥타 본부 e-biz 특별위원회 김창해 위원장님께서 옥타몰에 관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김창해 위원장은 현재 중국에서 일본으로 수출되는 물량이 늘어나고 있으니 치바지회의 전자상거래를 하고있는 회원사와 향후 비지니스 협력이 더 잘 될 가능성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미팅을 마치면서 상해지회 박상권 지회장은 미팅을 통하여 양 지회에서 필요한 내용이 무엇인지 알게 되였고 2차 미팅에서는 실제적인 업무제안을 가지고 협력하며 주기적으로 미팅을 가지자고 밝혔습니다. 김동연 지회장은 상해지회와의 첫 미팅을 가지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면서 중국과 일본의 경제중심인 상해와 도쿄의 인프라를 이용하여 비지니스협력이 기대되며 코로나가 끝나면 상해에도 방문을 하고싶다고 밝혔습니다.

상해지회와의 2차 미팅은 9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