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더 넓은 세상” 2024 월드옥타 일본차세대 통합무역스쿨 보고 – 치바지회 편 / 2024.09.21-23
정보제공
지난 9월21일(토) – 23일(월.휴일) 2024 월드옥타 일본차세대 통합무역스쿨이 일본 각지에서 참가하러 온 93명의 학생들과 함께 오사카 한국인회관에서 뜨겁게 진행되었습니다.
아랫부분에는 이번 통합무역스쿨에 참가한 치바옥타 스탭분들과 수강생들의 소감도 정리한 것이 있기에 꼭 마지막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나고야, 동경, 치바, 사이타마, 히로시마, 후쿠오카, 구마모토 등 8개 지회에서 각각 학생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우리 중국출신 조선족들로 구성된 치바지회에서는 도합 23명의 차세대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치바지회에서는 이번에도 많은 이사들이 현지에 참석하여 수강생들에게 뜨거운 응원도 하고 함께 깊이 교류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답니다.
통합인만큼 8개지역 스탭들의 협력과 단합은 빼놓을 수가 없는 결정적인 요소가 되었답니다.
통합무역 끝난 차세대위원회 및 사무국의 소감을 모아보았습니다. (치바지회 회원그룹에 올려진 내용)
FROM 치바옥타 지회장 서성일:
전심혁 위원장을 비롯하여 전임 위원장님 정련화 김련화 두분 그리고 모든 후원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보냅니다. 치바지회와 차세대사이의 끈끈한 단합으로 이번 수강생들이 좋은 성적을 걷을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사무국에서도 아낌없는 지원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FROM 부회장 겸 차세대위원회 위원장 전심혁 :
서성일 지회장님
권호군 이사장님
김철 수석부회장님을 비롯한 모든관계자분들
이번 통합무역스쿨에 정말로 수고많으셨습니다.수강생들의 차비에 큰힘을 보태준 지회의 후원자분들 량손 가득히 선물들고 현장에 와서 응원해주신분들 스텝 여러분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특별히 이자리를 빌어 몇달전부터 준비의 모든부분을 다 관리해준 장금화 차세대대표님에게 정말로 수고했다는 인사를 전하고싶네요.
덕분에 제가 너무 편하게 지낸것같습니다.다른지회전체스텝들까지의 간식,영양제를 보내주신분들 저녁마다 우리지회 수강생들과 스텝들에게 치킨,커피,밀크티를 사주신분들 엊저녁 기장선거때에 우리지회 수강생들과 스텝들에게 식사를 쏴주신분들 다른지회 수강생들과 스텝들의 엄청난 부러움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전일본 8개지회의 9개그룹중 프레젠 1등이라는 쾌거까지 거두게 되였습니다.
역시 단결로 똘똘 뭉친 치바지회분들 지지를 잘 해주셔서 너무 뿌듯합니다.
지회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FROM 부회장 겸 사무국 국장 이경화 :
서성일지회장님을 비롯한 집행부및 이사 회원여러분 그리고 전심혁위원장님을 비롯한 차세대임원여러분 또 모든스탭분들 넘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오사카통합무역스쿨도 무사히 마칠수 잇엇고 치바지회수강생도 더더욱 빛났습니다.[强][强] 항상 단결된 모습이 너무 자랑스럽고 뿌듯하네요!! 모두한테 박수를 보냅니다.👏👏👏
插播广告
우리지회 차세대 16기의 김세걸님의 가게입니다. 오오사카 난바에 위치해있는 고급야끄니끄입니다. 오오사카에 방문하시면 많이 리용해주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 by 전심혁씨
음식점 홈페이지 : https://yakiniku-wagyuen-namba.owst.jp
학습하는 모습이랑 사진 올리고 마지막에 수강생들의 소감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하여 마지막까지 읽어내려 가시기 바랍니다.
뛰어난 단합심과 애타는 노력으로 준비한 결과 치바지회 회원들로 뭉쳐진 5팀이 발표에 참가한 전체 9개 팀에서 1등의 영예를 따냈답니다. 축하합니다!!
그리고 빡빡한 일정속에서도 치바지회의 모임을 가지고 앞으로 16기를 이끌어갈 리더들을 선발했답니다.
아래는 차세대대표 및 수강생들의 소감입니다.
FROM 치바옥타 차세대대표 장금화 :
이번 통합 무역스쿨을 통해 많은 친구를 사귀고, 뜻깊은 3일을 보냈으리라 생각합니다
뭐나 열정적으로 찐~ 하게 배우고 찐~ 하게 놀고 하다보면 인생이 더욱더 재밌어지는것 같습니다 ㅋㅋ우리 현명하신 전심혁 차세대위원장님께서 여러분들께 식사대접 및 치킨 음료수 사다주신분들에게 고마움을 잊으시면 안된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분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회장님 비롯한 윗분들 외에 특히 이분들은 자비로 차비, 호텔비, 당일치기도 하시면서도 여러분의 든든한 후원이 되고자 진심으로 찾아주신 분들이십니다 ~차후 우리 치바옥타에서 이분들 만나시면 꼭 따뜻한 마음 그대로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성일회장님
김동연 명예회장님
권호군 이사장님
김철 수석 부회장님
이경화 사무국장님
전심혁 위원장님
리성 부회장님
정련화 부회장님
김 련 부회장님
김매화 부회장님
노향옥 이사님
김춘화 이사님
김련화 이사님
함미연 이사님,
김예진 멘토님등 기타 윗분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빠른 시일내에 뵙시다~^^
FROM 부멘토 김려령:
이박삼일 활동내내 많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 여러선배님의 지지에 감동도 많이 받았고 치바지회의 지금이 있기까지 너무나 많은 노고들이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여태 힘써주신 치바지회를 발판으로 나자신한테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FROM 16기 수강생 및 기장 최항건:
서성일회장님
김철 수석 부회장님
권호군 이사장님,
전심혁 위원장님,
정련화 부회장님,
김 련 부회장님,
김매화 부회장님,
김련화 이사님,
함미연 이사님,
김예진 멘토님다음번에 만날때꼭 한분한분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6기장을 맡게된 최항건이라고 합니다 .
바쁜와중에 멀리까지 오셔서 잘한다 잘한다 응원해주지고
저희가 피곤할까 물심양면을르 챙겨주는모습에 저희 16기
참가자 모두가 감사한마음을 갖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치바옥타를 통해 많은것을 느끼게 되였습니다.
바쁘신 선배님들께서 이렇게까지 열정적으로 후원을 해주시니 저또한 선배님들을 따라배워 열정적으로 찐~하게 일하고
찐~ 하게 배우고 찐~하게 놀며 앞으로 열심히 활동에 참가함으로써 선배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FROM 16기 수강생 최란:
안녕하세요.
치바옥타 윗분들 덕분에 이번 무역스쿨에서 우수한 분들과 좋은 추억, 많은 경험들을 쌓고 올 수 있었습니다~
선배님들이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맛있는 간식 사주시면서 챙겨주셔서 치바지회 소속으로서 너무 감동했고 뿌듯했습니다!!
이 고마움 잊지 않고 앞으로 치바옥타 활동 열심히 하면서 언젠가 후배들에게도 선배님들처럼 좋은 선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 무역스쿨 참가할 수 있는 기회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FROM 16기 수강생 박은교:
안녕하십니까.제 이름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수 있으니 이렇게 제 소개겸 감사의 인사를 올리겠습니다 .
저는 박은교라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되게 가벼운 마음으로 처음 옥타그룹에 참가하였습니다.예전에 잠깐 옥타라는 이름만 들어보고 옥타가 진정 어떤 곳인 것도 모르고 참가하게 되였는데 월드옥타로 인해 여태까지의 제 작은세계속의 편견을 깰 만큼 너무 훌륭한 동기들과 선배분이 계서서 제 자신이 참 무지했었구나 하고 나름 자책하였습니다.한살이라도 더 어린나이에 들어왔더라면 더 좋은 지금의 제가 되어있었을리라 믿고 싶지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는 마음으로 앞으로 많이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커션하면서 저희 상에만 치킨이 올라로고 수강중에 저희가 졸려할까바 밀크티가 배송되고 하는것을 보고 역시 치바지회는 다른 지회랑 다른구나 하면서 한번 느끼고 또 바쁜 와중에도 시간내셔서 저희들 응원하러 와주신 선배님들로 부터의 사랑과 응원이 너무 크다는 것을 또 다시 새삼 느꼈습니다.
이 기회를 통해서 훌륭한 기업가들과 좋은 인연을 맺었지만 여기에서 발걸음을 멈추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저도 옥타에 공헌을 할수 있는 자리에 있을수 있도록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윗분들 중에 직접 인사 못 드린 분들도 계시지만 이 자리를 빌어서 정중히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일본에 오면서 한글을 쓸 기회가 별로 없어서 문장이 이상하다면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FROM 16기 수강생 김영애:
윗분들 서포트 대단히 감사합니다.
멋진분들과 함께여서 영광이었습니다. (중심사상없이 글을 썼다가는 초라해질가봐 그만 짧게 인사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FROM 16기 수강생 김설매:
우선 좋은 자리에 불러준 제친구 영애한데 감사하고, 치바지회 수강생들한데 기를 팍팍 넣어주신 윗분들 서포트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같이 했던 젊은 친구들 다들 훌륭하고 똑부러져서 여러번 감탄했습니다.
나이가 제일 많아서 좀 주저했지만 언니누나로 따라줘서 감사합니다.
연변에 조선어 수업이 사라지고 있다고 들어서 너무 화나고 안타까웠지만, 일본에서 자란 2세분들 우리말을 너무 잘해서 고마웠습니다.
심심한 감사 드립니다.
이번 통합무역스쿨을 위하여, 6대부터 ~ 9대까지 역대 차세대 위원장님들도 함께 힘을 모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통합무역스쿨에 협찬해주신 치바지회 협찬사들의 포스트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찬기업 23개 기업중 선전용 포스트 제공한 17개 기업 게시)
수고 많으셨습니다.
치바지회의 많은 협조속에 일본통합 ‘차새대무역스쿨’이 성공리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서지회장님이하 치바를 대표하는 여러분들을 뵙게 되어 감사 했으며,
이번을 기회로 오사카-치바지회의 끈끈한 비지니스의 교류회가 앞으로 많아 지기를 희망하며 기대 합니다.
오사카 지회 섭외위원장 김형준 배상
ps. 마지막날의 행사 장소는 ‘오사카 한국인회관’이 아닌 역사가 있는 ‘오사카시 중앙공회당 (大阪市中央公会堂)’ 의 건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