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집행부 등산위원회

위원장

김빈

역대집행부 등산위원회

제8대집행부

위원장: 김매화

맴버: 김련 정련화 노향옥 리경화 김빈

활동기록

등산위원회 소개

치바지회 등산위원회는 지회 회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대자연속에서 좋은 에너지를 흡입하여 건강에 도움되고 다양한 취미생활을 만들수 있는 계기가 되고 회원들사이의 교류를 추진하고저 2022년 김동연 지회장님이 취임하면서 만들어진 조직입니다.

치바지회 등산활동이 처음 진행된것은 2017년 8월5일 김동진 전임부회장님의 조직인솔하에 이루어진 富士山 등산이였습니다. 처음 등산활동에는 옥타가족 40명남녀로소가 참가하였습니다.富士山은 해발3776미터높이 일본최고 정상인만치 정말로 쉽지 않은 등산이였지만 등산멤버들 서로서로 고무격려하면서 정상을 향하여 포기하지 않고 한걸음 한걸음 톱아올랐기에 산정에 올라서 감동을 금할수 없는 운해와 해돋이를 볼수가 있었고 크나큰 성취감을 만끽할수가 있었습니다.산행을 같이한 멤버들이 더욱  돈독해지는 좋은 시간이기도 하였습니다.

산정에서 해돋이를 맞이하고 아침해살 받아 지쳤지만 찬연한 멤버들 👆👆

대부대 등산팀을 인솔하신 초기 등산활동 리더 김동진 전임 부회장님 👆

바다처럼 보이는 雲海속으로 빠금히 얼굴을 내민 해님 👆

불쑥 솟아오른 태양 ! 감탄이 절로 튀여나오는 해돋이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등산기록 및 미디어 소식

아래 링크에2017년 등산활동이 상세히 기록되여 있습니다.

그 이듬해 2018년에도 富士山 등산활동이 이루어졌습니다.

산의 매력은 무엇일가요? 산에 오르는 이유는 무엇일가요? 오르는 이마다 느끼는 산의

매력과 오르는 이유가 틀리겠죠. 모든이들의 인생이 틀리듯이.산을 오르내리는 과정은 우리 삶의 모습과 닮은데가 많다고 생각됩니다.

산정을 목표로 하여 한발 내디딜때마다 산정서 가까워지듯이 힘든 일일지라도 묵묵히 해나가면 목표에 도달한다는 인생의 진리를 등산에서 깨닫게 되기도 하고 마음을 비우는 좋은 시간이기도 합니다.이미 산의 매력에 푹빠져 등산을 즐기고 있는분들도 여직 시작 안했지만 뭔가 산에 끌리시는 분들도 같이 즐길수 있는 등산활동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