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지회 부회장 전심혁-월드옥타 전일본 차세대 자기계발 세미나 진행/2022.11.11

지난 11일, 월드옥타 도쿄지회 비즈니스센터에서 주식회사 A-YO상사 대표이며 치바지회 부회장인 전심혁 대표가 연사로 진행된 <월드옥타 전일본 차세대 자기계발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오프라인 참가자 13명, 온라인 참가자 35명 합계 48이 참가한 이번 세미나는 이경화, 진유나 두명의 일본지역대표가 조직하였고 세미나의 주제는 <코로나시대, 인터넷 판매의 시작>이 였습니다.


전심혁 대표는 한시간 반 정도의 시간에 지난 14년간 일본에서 비지니스를 진행한 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였습니다. 구체적인 세미나 내용으로는 인터넷 판매의 시작방법, 매출 올리는 방법 등을 상세히 설명하였습니다.

세미자를 들은 참가자들은 선한 영향력과 좋은 경험담, 기업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 아낌없는 조언, 바로 실천 가능한 내용, 용기와 지혜와 힘을 주는 주옥같은 내용, 가치있는 경제정보 등을 공유 받았다고 참가소감을 밝혔습니다.


전심혁 대표는 차세대 및 기타 후배들을 위한 강연을 여러차례 진행하였고 사회공헌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올해는 카와구치시 시장으로부터 <카와쿠치시 지역공헌사업자> 표창도 받게 되었습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