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지회 제7대 차세대위원회 송년회 및 크리스마스파티 열어 / 2021.12.25

2021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는 치바지회를 받드는 젊은 피-차세대들의 활동이 있었습니다. <치바지회 제7대 차세대위원회의  송년회 및 크리스마스 파티>였는데 그 현장을 소개드립니다.

이번 모임은 2년간 지속된 코로나 환경속에서도 흔들림없이 자신의 자리를 지켜오면서 올해 송년회 준비부터 진행까지 잘 마무리한 차세대위원회 운영멤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 성립된 차세대위원회 멤버들과 만나서 인사하는 취지로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파티는 코로나의 영향도 있어 공공장소가 아닌 전용파티룸을 빌려 개최 되였습니다. 참가자 전원의 체온체크 및 알콜소독 등 방역절차를 거쳐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일찍 도착한 차세대 회원들은 파티룸을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장식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선물이 빠지면 섭섭하죠. 참가자 전원 모두 사전에 공지한 <5000엔 이내의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임무를 100% 완성하여 각자 마음을 담은 선물을 가지고 왔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공평한 게임인 가위바위보를 통하여 이긴 순서대로 선물을 무작위로 뽑았고, 재미있는 자기소개를 하면서 선물개봉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외에도 초콜렛, 과자, 샴페인, 수제 드라이플라워 키링, 샴페인 컵 등을 추가로 준비하여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되였습니다. 맛나는 음식은 김련화 신임위원장이 준비하였습니다.

김정남 전임회장은 치바지회 차세대들의 서포트가 있기에 지난날 지회의 크고작은 행사가 잘 진행될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밝혔습니다.

이어 치바지회 사무국장을 거쳐 4년동안 차세대를 이끌어온 정련화 차세대위원회 전임위원장의 퇴임사가 있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위원장의 4년동안의 로고에 감사를 드리며 차세대들의 인사말이 남긴 메세지카드와 함께 언제든 함께 하자는 의미로 시계줄을 선물하였습니다.

신임 차세대위원회 위원장은 김련화 회원이 담당을 하게 되였습니다. 김련화 위원장은 앞으로 2년 잘 이끌어 가겠다고 말하며 차세대 여러분들 잘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회의에 참석한 차세대들도 자신의 생각을 한마디씩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치바지회 신임회장인 김동연 회장은 내년부터 차세대 활성화가 잘 될수 있게 지회에서 많은 지지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파티를 통하여 차세대간의 결속력을 다지고 유대관계를 끈끈히 할 수 있었습니다.

신임 차세대위원회는 김련화 위원장, 권용, 리호운, 최매화 부위원장, 장홍혁 차세대 대표, 김예진, 심강, 석나은 부대표로 구성됩니다. 코로나가 지속되는 상황이지만, 온라인 강연, 안전한 오프라인 활동 등 차세대활성화를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있으니 차세대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