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기록] 치바옥타, 2025년 신년 집행부 단합회의 개최/2025.01.05

활동보고제공

활동소식 및 활동사진을 제공해주신 분들의 성함도 치바옥타 성장과 발전의 견증인으로서 활동기사와 함께 기록이 됩니다.

사진제공 : 사무국

글&편집: 디지털위원회 조은화

1월 5일, 월드옥타 치바지회는 2025년 첫 집행부 단합회의를 성공적으로 열며 제9대 집행부의 두 번째 해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회의는 서성일 지회장의 주도로 진행되었으며, 권호군 이사장, 김철 수석부회장 등 집행부 주요 멤버들이 참석하여 각자의 포부와 의지를 밝히며 새해를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서성일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올해의 목표와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그는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두 차례의 옥타 세계대회와 다양한 차세대 교육 활동을 통해 협력의 중요성을 실감했습니다. 봉사의 마음과 지혜로 치바지회의 역사를 만들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25년에도 모든 회원이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하며 치바지회를 한층 더 발전시키는 데 함께 노력합시다. 정교하게 설계된 일본 정원처럼 우리의 지회를 더욱 아름답고 조화롭게 가꾸어 가겠습니다”라고 전하며 새해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서 지회장은 이어 집행부의 단합과 외부 자원 발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우수 회원 유치를 통해 지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의에서는 각 집행부 멤버들이 새해의 목표와 계획을 발표하며 단합된 결의를 다졌습니다. 지난해부터 활발한 활동으로 회원들의 신뢰를 얻어온 제9대 집행부는 올해도 조직력을 더욱 강화하고, 회원 간의 유대감을 공고히 하며 지역사회 및 글로벌 네트워크와의 협력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치바옥타는 올해도 차세대 육성과 회원 간 교류를 활성화하며, 모든 회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