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빈 위원장 임기 마지막 산행, 高尾山에서 따뜻한 교류의 시간 —

활동보고

활동소식 및 활동사진을 제공해주신 분들의 성함도 치바옥타 성장과 발전의 견증인으로서 활동기사와 함께 기록이 됩니다.

사진 제공 : 등산위원회

글&편집: 디지털위원회 조은화

2025년 11월 3일(월), 월드옥타 치바지회 등산위원회(위원장 김빈)는 가을 단풍 구경을 겸한 등산활동을 도쿄 인근의 명산 다카오산(高尾山) 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총 8명의 회원이 참가해, 맑고 화창한 날씨 속에서 상쾌한 가을 산행을 즐겼다. 멀리 후지산이 선명히 보이는 푸른 하늘 아래, 단풍이 막 물들기 시작한 산길을 함께 걸으며 회원들은 자연 속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산행은 김빈 등산위원장의 임기 마지막 공식활동으로, 젊은 차세대 회원들이 다수 참석해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이루었다.

선배 회원들은 산행 중 차세대들에게 사업 경험과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며, 세대 간의 소통과 교류가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점심시간에는 각자가 준비해온 반찬을 함께 나누며 풍성하고 따뜻한 식탁이 펼쳐졌다. 하산 후에는 인근 온천에 들러 피로를 풀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김빈 위원장은 “임기 마지막 산행에 이렇게 많은 젊은 차세대들이 함께해줘서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등산을 통해 회원 간의 우정과 네트워크가 더욱 돈독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치바옥타 등산위원회는 단순한 산행을 넘어 회원 간의 유대 강화와 정신적 리프레시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산을 오르며 나누는 대화 속에는 사업의 지혜와 인생의 경험, 그리고 세대 간의 연결이 자연스럽게 녹아 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